唐吉訶德梅田本店

star3.6 · flag9
place4-16 Komatsubarachō, Kita-ku, Ōsaka-shi, Ōsaka-fu 530-0018日本
phone+81 6-6360-6121

Reviews

이승신

사람이 가장 많은 순으로 치면 두번째입니다. 가격도 두번째로 산거 같아요 돈키호테는 난바시티 근처가 제일삽니다 도톤보리점은 사람도 많고 물건도 많으나 가격이 비쌉니다 여긴 한국어 하시는분이 없엇는데 난바시티점에는 한국어가능한 직원분이 계셨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 12쯤입니다. 새벽시간때는 잘 모르겠네요

A. T.

品揃えは豊富。ただ店内狭い。どこに何があるかわかりづらい。軽く迷路。登りエスカレーターで3Fまで上がったものの、下りエスカレーターは無い?不便。

김민규

여긴 한국인이 너무 많아서 아이에 한국어로 도움을 주는 직원이 따로 있더군요. 모르는 게 있으면 직원한테 한국인이라 설명하면 한국인 직원 불러주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모든 선반 밑에는 질 괜찮게 생긴 일명 '떨이'제품들이 많은데 괜찮은 가격으로 원하는 걸 살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어폰에 관심이 많아서 이어폰코너에서 한참동안 있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헤드폰이 천엔을 안 넘어서 완전 대박.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동하는 게 좀 불편하다는 점만 빼면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5640엔 이상" 구매해야 세금공제를 1층 계산대 옆에서 받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父ちゃん

品揃えはさすがに豊富です。ただ、数人の店員さんの態度に対応は最低でした。そんなに対応するのがイヤならどこに何があるかきちんと表示をして。

정재훈

사람이 많아서 복잡하고 유명한 과자같은거 사가시는 거라면 아무 드러그스토어에서 사도 돈키보다 쌀듯합니다. 물건 종류는 많아 구경하는것도 재미있긴하네요.

Booking.com
OR
Download Jourmap Apps
OR
Have a account?
Download Jourmap Apps

Verify Your Email Address

We've sent a verification mail to you. Please check your inbox.

Reset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