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즈카 우나기야

star4.3 · flag3
place2丁目-8-27 Nakasu,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0-0801 일본
phone+81 92-271-0700

Reviews

J Dr.

갈까 말까 엄청 망설이다 여기까지 왔는데 먹어보지 뭐..하고 갔다...결론부터 말하자면 3만원짜리 한정식을 먹으면 반찬이 최소한 열두세가지는 나온다..근데 여기는 겨우 딸랑 장어4조각 준다..가격대비 완전히 쓰레기 수준...그렇다면 맛은 있는가..?이정도 장어구이는 대한민국 아딜 가도 있다..얼마나 유서 깊은지는 몰라도 솔직히 고창 풍천장어 정식을 더 추천하고 싶다..거품 왕창이고 실속은 1도 없다..돈이 썩어나면 드시고 아니라면 뻔한맛이니 다른곳을 찾아 보시기를...

Nulimik

후쿠오카에서 먹은 음식중에 만족도가 높은편에 들어가는 민물장어 덮밥 나고야의 히츠마부시 보다는 이곳 장어가 훨씬 만족도가 높다. 정갈한 분위기에 더 두툼하고 부드러운 장어를 맛 볼 수 있다. 교토의 미슐랭 받은 집들과 비교해도 전혀 꿀릴 것이 없다. 국내 장어덮밥이랑 비교해서 비슷한 맛을 내어주는 곳은 있으나 장어의 퀄리티가 올라가면 여기 가격을 넘어서는 모양새다. 그래서 여기를 터무니 없이 비싸다고 할 수는 없다. 일본에서 먹어본 장어덮밥중에 가장 만족한 곳은 오사카 시내의 요시토라인데, 여기도 크게 뒤떨어지는 편은 아니다. 물론 다른 음식에 비해 비싸다고는 할 수 있다.

김민수

우선 가게가 2층에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가게에 들어가서 한명이라고 하자 눈치빠른 직원분께서 한국인인지 중국인인지 영어권인지 물어보셨습니다. 그 후 안내를 해 주시고 말씀하신 국적 언어의 메뉴판을 차와 츠케모노 그리고 따듯한 물수건과 같이 가져다주십니다. 가격은 다른 우나기동집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메뉴 구성 또한 비슷합니다. 장어는 적당한 바삭함이 느껴지게 구워서 주며 소스는 짜지 않고 밥과 잘 어울립니다. 가시가 많은 편이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며 부드럽게 씹히고 넘어갑니다. 국은 메뉴 주문시 된장국과 장어국중에 선택하라고 하십니다. 기본은 장어 내장이 들어간 국인데 약재 냄새가 올라오며 거부감없이 담백합니다. 차를 중간중간 계속 채워주시는데 필요없으시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맛도 좋았고 서비스가 특히 좋았던 집입니다.

이분순

3월1일자로 가격이 올라서 우나쥬S와 우나기동L 은 각각 3,100엔 입니다. 장어 싫어하는데도 여기껀 진짜 맛있었다. 이런 리뷰 많던데 혹하지 마시고 싫어하시는 분들은 발길을 돌립시다. 두조각 먹고 엄마드렸습니다. 아, 소스는 맛있음. 장어 좋아하시는 엄마는 매우 맛있으셨다고 해요. 다만 네조각 넘어가면서부터 느끼하다고 재피가루랑 같이 드셨음. 산초가루인지 재피가루인지.. 하나같이 좋은 리뷰들 뿐인데 솔직히 장어 안 좋아하는거 빼더라도 여러모로 실망스러운곳 입니다.

문웅모

인생 최고의 장어를 맛보았다. 메뉴 구성은 간단해보이고 장어 양이 적은데 진짜 엄청나게 맛있다.. 밥(쌀)에는 윤기가 흐르고 알갱이 하나하나가 엄청나게 굵고 탱탱해서 밥맛 자체만으로도 훌륭하다. 장어 소스 맛도 진해서 밥이 계속 먹고싶다. 밸런스가 아주 휼륭하다. 첫 일본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한끼식사.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ㅜㅠ 앞으로 나는 '장어덮밥' 하면 이 집이 떠오를 것 같다... 매번 한국에서 장어 먹을때마다 여기가 생각날거같아 벌써부터 슬프다.

Booking.com
OR
Download Jourmap Apps
OR
Have a account?
Download Jourmap Apps

Verify Your Email Address

We've sent a verification mail to you. Please check your inbox.

Reset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