御宿野乃難波酒店

star4.5 · flag32
place1 Chome-4-18 日本橋 Chūō-ku, 大阪市中央区 Ōsaka-fu 542-0073日本
phone+81 6-6211-5489
御宿野乃難波酒店

Reviews

Leung Alice

😉😉

푸른달

전철역 바로 옆이라 교통이 편하고 무엇보다 도톤보리 중심가에 있어 쇼핑및 이동이 편리하였다. 조식에서 나온 싱싱한 사과가 정말 맛있었고, 전통일본식과 서양식이 적절하게 섞여 있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다미 방이었지만 트윈베드라 룸컨디션도 좋았다. 그리고 공동 온천도 깔끔하고 좋았다. 적절한 가격과 친절한 스텝. 강력히 추천하는 좋은 호텔이다.

박욤

한국인 남자직원 있음. 영어 다들 함. 친절 함. 한국인 투숙객이 반인 듯. 우리나라 사람들 로비 다다미에 애들이랑 앉아서 애들은 뛰어다니고 애 엄마들은 그냥 두고 우린 애 없이 갔는데도 한국인이라는게 정말 호텔 직원들에게 아주 챙피했음.

Jiyeon Hong

이색적인 체험이었구 위치가 좋았어요. 방도 깔끔하고 시내에 온천을 체험할수 있어 좋았구요. 단 연박하시는 분들은 청소에 5달러가 필요하고 수건만 무료로 교체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셔요.

yeji Park

숙소 매우 맘에 듬!!! 조식도 매우 괜찮다. 내가왔을때누한국사람들이 80 중국인20정도인 느낌이었고 특히 온천에 가니 한국인줄알았당. 애기들이 오기 괜찮은곳이라그런지 식당이든 목욕탕이든 우는 애들이 종종있음. 다음에 오사카에 온다면 꼭 이호텔로 다시 오고싶다!

Booking.com
OR
Download Jourmap Apps
OR
Have a account?
Download Jourmap Apps

Verify Your Email Address

We've sent a verification mail to you. Please check your inbox.

Reset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