御宿なか屋

place1530-2 Yufuinchō Kawakami, Yufu-shi, Ōita-ken 879-5102, Japan
phone+81 977-84-3835

Reviews

조준현

합리적인 가격으로 료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가이세키요리와 조식을 준비해주며, 가이세키를 먹을 동안 이불을 깔아줍니다. 온천은 오후3시 ~ 오전 8시까지 가능하며 시간 안에는 새벽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검은 문을 넘어서서 왼쪽이 남탕, 오른쪽이 여탕이며, 검은 문을 넘어서기 전엔 가족탕이 있습니다. 가족탕은 비어있을 경우 시간안에 쓰고싶은만큼 사용가능합니다. 어메니티는 기본적으로 빗, 양치도구가 구비되어 있는데 면도기나 온천에서 쓸 빗을 프론트에 말하면 추가로 줍니다. 방 안에 따로 샤워실이 있지 않습니다. 화장실에 비데는 없고 앉는 부분에 따뜻하게 해주는 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다미 방에선 유후산이 보이는 전경이 펼쳐져있고, 옷장에 유카타와 타올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모든 스탭분들이 굉장히 친절하며 일본어가 안되더리도 영어를 조금씩 섞어가며 친절히 설명해주십니다. 다음에도 유후인에 갈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이용할 것입니다. 눈을 맞으며 노천온천을 했던 기억은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松村亮司

とにかく料理が大満足です。珍しいものが出るって訳じゃないけど、ひとつひとつ丁寧に作られていて本当に美味しいです。 女将さんも気さくで感じがよかったです。 お部屋は、清潔でゆっくり出来ました。 どんな方にもお勧めできる宿と思います。湯布院に行った時はまた泊まりたいと思います。

A Google User

料理はかなり満足できる。家族風呂もあって子供連れには有難いです!とにかく清潔感に溢れる宿で良かった。

Booking.com
OR
Download Jourmap Apps
OR
Have a account?
Download Jourmap Apps

Verify Your Email Address

We've sent a verification mail to you. Please check your inbox.

Reset Pass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