廣安大橋

star4.4 · flag8
place韓國釜山廣域市 Millak-dong
phone+82 51-780-0077

Reviews

Hyunwook Kim

부산광역시의 항로 및 산업 물동량의 원활한 우회 수송을 통해 수영로·중앙로 등 도심 간선도로의 교통난을 완화하고, 해상 관광 시설의 역할을 제고할 목적으로 1994년 8월에 착공해 2003년 1월 6일 완전 개통하였다. 광안대로라고도 한다. 총길이는 7,420m로, 이 가운데 중앙 900m는 현수교이며, 접속교량은 6,520m이다. 2층 복층 구조의 왕복 8차로로 너비는 18∼25m이며, 사업은 부산광역시 건설본부가 맡았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 49호 광장과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 구간을 연결하는 다리로, 총 공사비는 7899억 원이 들었다. 시간대별, 요일별, 계절별로 구분해 10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을 낼 수 있는 경관 조명시설을 갖추었다. 국내 최초의 2층 해상 교량으로, 현수교 역시 국내 최대 규모이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3경간 연속 2층 트러스교를 현수교 양측에 360m씩 건설함으로써 광안해수욕장의 야경과 함께 부산광역시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Myungshin Oh

광안리에오면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새벽 2시에 소등하는 것 같은데, 그전까지 다채로운 색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광안대료의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김호일

오후 상판 하판 3.4차선 상시정체 첫째.차량유입과다. 둘째.진입순서대로 통과하면 단축될것을 1.2차선으로 들어와서 달리다가 3차선으로끼어들기하는차량이 너무많아 더욱정체됨 정상운행시 소요시간은 5.6분 정체시 십2.3분소요 5분여먼저가려고 기를쓰고 끼어 들기하는 차량들 씨씨티비 설치하여 단속이절실한상황임

ミスターアパッチ

とても美しい橋だと思います。 夜は幻想的な光で魅了されました。 広安里ビーチから眺めました。 オススメです。

HY Yun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색있는 야경!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에서의 불꽃놀이와 야경을 보기 위해 몰려든다 . . . [유의하세요] 오래된 리뷰의 경우 변동사항이 반영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Booking.com
OR
Download Jourmap Apps
OR
Have a account?
Download Jourmap Apps

Verify Your Email Address

We've sent a verification mail to you. Please check your inbox.

Reset Password